관리 메뉴

redGen's story

[Book] 네가 어떤 삶을 살든 나는 너를 응원할 것이다 본문

Report of Book/에세이

[Book] 네가 어떤 삶을 살든 나는 너를 응원할 것이다

재도담 2010. 6. 15. 09:16

네가 어떤 삶을 살든 나는 너를 응원할 것이다
카테고리 시/에세이
지은이 공지영 (오픈하우스, 2008년)
상세보기

내 마음이 쫓기고 있지만 않았다면

아마도 난 열 번도 넘게 숨을 들이쉬어 가며

이 책을 읽었을 것이다.

 

살아오면서 진리 또는 지혜라고 깨달을 수 있었던 것들을

자신이 정말로 사랑하는 이에게

전달하려고 하는 마음이 느껴진다.

 

마음의 여유가 생긴다면

한 편지, 한 편지들을 다시 한 번 되새기며

천천히 천천히 읽고싶다.